본문 바로가기

쥔장의 생활??

오늘의 간식거리 - 빨간 양파즙

오늘의 간식거리 - 빨간 양파즙


무언가 맛있는 것이 없나 집안을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ㅋㅋ 그것은 바로...

빨간 양파즙

양파즙, 그것도 빨간 양파즙입니다. 붉은색인 놈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무언가 특별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됩니다. ㅋㅋ 뒷면을 살펴보면...

빨간 양파즙

먹는 방법과 보관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별도의 성분표기 같은것은 없습니다. 뭐 양파즙이라니 양파만 들어있겠죠. ㅋㅋ 집에 있는 배즙은 성분표시가 있던데 이것은 없습니다. 어떻든 포장을 뜯고 안에 들어있는 국물?? 을 따라보면

빨간 양파즙

붉은색하고는 전혀 거리가 먼 짙은 갈색입니다. 어쩌다 보니 손과 카메라가 보입니다. 마치 거울처럼 비쳐보입니다. 그럼 맛은???

뭐 별거 없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양파맛 납니다. 하지만 즙을 짠 것이라서 확실히 먹기에는 편합니다. 간식거리로 먹겠다고 칼로 열심히 썰어서 먹을수는 없습니다. 너무너무 귀찮으니, 하지만 양파즙은 바로 마실 수 있다는 편한점이 있습니다.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탄산음료같은 것이 생각날때 하나씩 마시면 좋습니다. 탄산음료는 몸에 안좋잖아요. ㅋㅋ

'쥔장의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덕꽃 사진  (0) 2010.07.26
조선대학교에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  (9) 2010.07.08
바퀴벌레 사진  (3) 2010.06.21
불꽃놀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2) 2010.06.16
오늘의 간식거리 - 오디즙  (5) 2010.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