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쥔장의 생활??

조선대학교에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

조선대학교에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


개인적인 일로 조선대학교에 다녀왔습니다. 캠퍼스의 풍경이 제가 다니는 전북대학교하고는 많이 다릅니다. ㅋㅋ 건물들 모양도 무언가 특이하고 그래서 사진을 좀 찍어봤습니다.


제2공학관에서 나오자마자 눈에 띄어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꽤 큰 건물입니다. 전자공학관이라고 되어있던데.. 하나의 학과가 차지하는 건물치곤 큽니다.


발가락 부분만 만들었습니다. ㅋㅋ 새끼발가락이 안쪽으로 들어온 것을 보니, 이것의 모델이 된 발도 신발을 신었던 발인가 봅니다. 신발을 신지 않는 발을 모델로 했다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조선대학교

길이 일직선으로 쭉 뻗어있습니다. 저쪽에 보이는 피라미드 형태의 구조물이 얹어져 있는 건물은 중앙도서관입니다.

조선대학교

저 뒤에 보니 무언가 특별한 모양을 하고 있는 건물이 보입니다. 아까 보았던 전자공학관도 보입니다. 조선대학교 캠퍼스 엄청나게 넓습니다.

조선대학교

학교안에 있는 축구장에는 잔디가 깔려 있습니다. 인조잔디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고...(아마도 인조일듯.. ㅋㅋ) 어떻든 저런것이 학교안에 있는것이 신기합니다. 돈 많이 썼을듯 합니다.

조선대학교

학교안에 잘 가꾸어진 꽃밭도 있습니다. 저 앞에는 분수 비슷한 것도 있습니다. 저것을 뭐라고 부르던데 이름이 잘 기억이 나지를 않습니다.


이쪽도 아주 잘 가꾸어져 있습니다. 제가 여기를 지나올때 이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6명이 있었는데, 아마도 매일같이 이곳에서 일을 하는듯 합니다. 그래야 이렇게 유지가 되겠죠

조선대학교

분수대입니다. 저 뒤에도 분수대가 하나가 더 보입니다. 조선대학교 정말 조경하는데에는 돈을 많이 썼습니다. 이렇게 꾸며놓는데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을지 짐작이 안갑니다. 사진에 담겨져 있는 것도 극히 일부분일 뿐이니까요. 위에 꽃밭도 직접 보면 엄청나게 넓습니다.

'쥔장의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꽃 사진들  (0) 2010.07.26
더덕꽃 사진  (0) 2010.07.26
오늘의 간식거리 - 빨간 양파즙  (2) 2010.07.06
바퀴벌레 사진  (3) 2010.06.21
불꽃놀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2) 201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