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7월분 에드센스 수표가 도착했습니다.

7월분 에드센스 수표가 도착했습니다.


이전에 공개했던 7월분 800달러 수익 에드센스 수표가 금요일날 보니 도착해 있었습니다.

2009/07/31 - [블로그 팁] - 블로그 한달수입800달러 달성


이 7월분 수익을 손에 넣으려면 앞으로 한달을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은행가서 추심 신청하면 또 한달정도 걸립니다. 뭐 에드센스 수표가 어떻게 생겼는지 에드센스 하시는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사진한번 올려봅니다.





봉투는 위의 사진에서 보시듯이 별거 없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도 보면 종이 한장 뿐이고 수표부분만 따로 때어낼 수 있게 절취선이 있습니다. 뭐 이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반가운 소식 하나. 6월분 수익 추심후로 처리했던 것도 금요일날 입금이 되었습니다. 이 수표는 월요일 뭐 오늘(이 글을 쓰는 시점에선 오늘 아침이네요. 지금이 월요일 오전 0 : 22 이니) 환전해야겠습니다.

앞으로는 에드센스 수표 받을일도 없을것 같습니다. 다음 수익부터는 웨스턴 유니온 케쉬로 받을 수 있다고하니 수표받고 추심후 매입하고 이것도 끝입니다. 혹시나 한달 에드센스 수익이 7000 달러를 넘으면 또 모르겠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으로 가능한 한계치가 7000달러입니다. 그걸 넘는다면 뭐.. 9월 목표는 3000달러로 잡고 있는데 달성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학생치곤 8월수익 2000 달러도 높은것이지만 살짝 욕심을 부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