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두번째 블로그의 최근 방문자수 변화


두번째 블로그는 요즈음에도 성장에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래프와 같이 꾸준히 방문자수가 증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2009/08/27 - [블로그 팁] - 두번째블로그의 방문자수 변화추세



중간중간에 일정한 간격으로 움푹 패인 부분은 토, 일요일입니다. 토,일요일에는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방문자수가 눈에 띄게 줄어듭니다. 두번째 블로그는 어느세 방문자 4천명 가까이에 가고 있습니다. 4000근처 찍힌것이 월요일이고 그 전날은 저주의 토, 일요일이라서 역시나 방문자수가 눈에 띄게 적습니다. 물론 수익도.... 마찬가지구요.

저 블로그에는 하루에 3개이상씩 꾸준히 포스팅이 올라가고 있는 상태.. 역시 방문자수 늘리기는 꾸준한 포스팅 말고는 왕도가 없는가 봅니다. 제가 다음 메인에 뜰 수 있는 뛰어난 필력이 있는것도 아니구.... 물량말고는 답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번달 말에는 방문자수 5천명을 찍는것이 목표입니다. 과연 찍을 수 있을지.. 그리고 9월달 에드센스 수익 3천달러는 달성할 수 있을지... 에드센스 수익 3천달러는 약간 달성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마도 2800달러정도가 될것 같습니다.
Posted by 물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1.27 17: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2010.01.27 17: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물살 2010.01.27 2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로그를 확인해 본 결과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입니다. 해당 글과 관련된 광고주 자체도 드물며 있다 하더라도 본문에 텍스트가 풍부하지 않으면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기 힘듭니다.

      또한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고 님이 올리신 컨텐츠로 하루 수만명의 트래픽을 모았다고 가정하더라도 어차피 그런 컨텐츠는 하루에 과자 한봉지 사먹을 돈도 벌기 힘든 컨텐츠입니다. 그와같은 컨텐츠는 돈벌기는 포기하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광고수익을 원한다면 다른것을 올려야 합니다.

      아 그리고 개인적인 질문이 아니라 좋은글이 많습니다 이런 댓글은 비밀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밀댓글은 모두 개인적인 질문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