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웨스턴 유니온 8월분 블로그수익(에드센스)지급


웨스턴 유니온 8월분 블로그 수익(에드센스)지급


2009/09/02 - [블로그 팁] - 8월달 수익 2000달러 공개해봅니다.


이전에 공개했던 8월분 수익을 오늘 기업은행에 가서 받았습니다. 요즈음 환율이 떨어져서 수익이 애초에 생각했던 것보단 줄었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을 이용하니 지급됨 링크가 뜨자마자 가서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수수료도 없이 그자리서 즉시 지급됩니다. 이름난 파워블로거분들에 비하면 쥐꼬리만한 수익이겠지만 백만단위가 찍힌 수익을 보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7월분 블로그 수익은 추심후 매입을 시켰는데 아직까지 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케쉬로 받으니 오히려 7월분보다 8월분 수입을 먼저받게 되는군요.

환전을 하실 때 반드시 알아가셔야 할 것은 MTCN입니다. 지급됨 링크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인쇄하셔서 가시면 편합니다. 돈을 받으실 때에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신청서는 받는사람 이름은 영어로 작성해야 하고 보내는사람(구글)도 영어로 써야 합니다.  걍 Google Inc 라고 쓰면 됩니다. 나머지 내용은 한글로 작성했습니다.

MTCN만 제대로 알고 계시면 웨스턴유니온 퀵케쉬로 에드센스 수익을 지급받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이거 8월분 수익 받고나니 벌써부터 9월분 수익이 기다려지는군요. 오늘이 9월분 수익 마감되는 날이니 이따 오후 5시쯤 9월분 수익도 공개해야겠습니다. 목표치 3천달러에는 미달했지만(게을리 해서) 그래도 상당한 수익증가가 있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