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블로그 한달수입800달러 달성

블로그 한달수입800달러 달성

3번째 블로그 오픈기념으로(??) 수익공개 한번 해 봅니다. 여러 블로거들이 에드센스 수익공개들 하시기에 저도 3번째 블로그 오픈기념이라고 하긴 약간 늦었지만 뭐 한번 해 봅니다. 앞으로 블로그 운영방법에 대한 포스팅도 나갈 예정이니 뭐 의미없는 공개는 아니라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도 있습니다.

7월 한달간 수익의 변화그래프입니다. 이상하게도 토요일이 되면 수익이 급감합니다. 보통 금요일 저녁~일요일 오전까지는 확실히 방문자도 뜸하고 특히 토요일에는 방문자가 감소함에 따라 수익도 감소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올해 초부터인데 그때는 거의 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수익이 없었습니다. 6월 중순 이후부터 글을 썼습니다. 위 그래프를 보면 7월 한달동안 계속 수익이 증가했음을 보여줍니다. 방문자는 올블로그 믹시 등에서 유입되는 방문자보단 검색에 의해 들어오는 방문자가 많더군요. 아래는 7월 한달동안의 수익내역입니다. 당연히 공개하지 말아야 할 것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대로는 잘 보이지 않으니 클릭해서 보세요.


총 811달러인데 7월 마지막날의 수익은 거의 포함되지 않았으므로(맨 마지막에0.19달러) 8월에 지급될 수표는 840~850달러짜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에드센스 해본분은 아시지만 수익은 다음달에 지급됩니다. 지금 수입 증가추세면 아마도 8월달 수익은 1500달러 정도가 되지 않을까 추정해봅니다. 그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