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쥔장의 생활??

학교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부터 학교에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축제 준비를 하느라..(뭐 그래봐야 먹고 마시고 노는것이 다이지만..)바쁘게 움직이더군요.


밤이 되면 손님을 받아야 하기에 낮에부터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준비하는것 그저 여유롭게 구경만 하고 ㅋㅋ 이런 준비의 경우 대부분 학생회 소속인 사람들이 합니다.


화학공학부 학생회의 주막도 보이고.. 여긴 낮에 12시부터 준비를 하더군요.

밤이 되고, 밖에서 펑펑 하고 불꽃놀이 터지는 소리가 나기에 제빨리 창밖으로 카메라를 내밀었습니다. 그러나.. 창밖에 큰 나무가 가리고 있어서 제대로 된 사진은 거의 없습니다. 그나마 건진것이 저정도입니다.

밤이 되니 많은 학생들이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저야 술을 밤늦게까지 마시거나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니 그다지 관심없지만, 축제때가 되면 많은 학생들이 늦게까지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채로 돌아다니더군요. 사진을 삼각대 없이 손각대로 찍어서 약간씩 흔들렸습니다. 어차피 삼각대 쓴다고 아주 선명하게 나올 상황도 아니니 걍 찍었습니다.